Make your Life balanced

아이패드 교육할인으로 구매하기 본문

정보공유/테크

아이패드 교육할인으로 구매하기

소르쨩 2020. 3. 24. 00:30

안녕하세요 소르쨩입니다

오늘은 아이패드 교육할인으로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를 해 드릴려고 합니다

저는 지난 3/16일까지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를 사은품으로 주는 이벤트 기간에 교육할인을 받아 아이패드 에어3를 구매했습니다

애플 교육 할인 스토어

애플 교육할인

- 할인대상 : 대학 재학/신입생, 학부모, 교수진, 교직원 홈스쿨링 교사

- 할인혜택 : 아이패드, 맥 모델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능

- 할인기간 : 상시(헤드폰 증정이벤트는 3/16일까지)

 

저는 대학교 재학중인 동생을 통해서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학생이면 다되는줄 알고 고등학생 동생을 통해 사려고 했지만 알아보니 고등학생은 할인 대상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교육할인 인증방법

1) 애플 교육할인을 위한 교육할인스토어로 들어간다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 들어가기

- 교육 탭의 대학생활을 위한 제품 쇼핑하기로 들어가면 됩니다

 

2) 원하는 아이패드 기종을 선택한다

아이패드 교육할인 제품

- 현재 애플교육스토어에서는 아이패드 프로4세대, 아이패드에어3세대, 아이패드 7세대, 아이패드미니5세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기기와 용량에 따라 할인율이 다르지만 쿠팡이나 애플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것보다는 저렵한것 같아요

 

3) 구매하려는 아이패드 기종의 스펙을 설정한다

아이패드 에어3 교육할인 구매

 - 저는 아이패드 에어3세대 스페이스 그레이 64GB WIFI 모델로 구매를 했습니다 제가 기존에 아이폰 액정을 많이 깨뜨려서 애플케어서비스도 추가로 구매했네요

 

4) 결제한 계정 메일로 온 결제확인 메일이 확인한다

아이패드 교육할인 인증 메일

 - 애플스토어에서 보낸 매일을 확인하면 결제한 주문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애플에서 온 조치필요 메일을 확인한다

아이패드 교육할인 인증 메일

 - 교육할인 스토어 자격을 확일 할 수 있도록 위 계정으로 메일을 보내야 합니다

  * 보내야할 정보

   ㅇ 정보공개 동의서(메일 내 첨부되어있음)

   ㅇ 주문번호

   ㅇ 학생 : 최신 학생증 앞면, 최신 입학허가서

   ㅇ 교수진 및 교직원 : 최신 교직원증(교사자격증은 인정 안됨), 재직 증명서

 - 주의하셔야 할 점은 주문하는 사람의 개인정보와 제출한 정보가 일치해야한다고 합니다

 

5) 메일을 보내고 나면 애플에서 문서를 처리하는데 1~3일 정도 걸린다고 하고 평가 후에는 메일로 알려준다고 합니다

아이패드 교육할인 인증 메일

- 제가 구입할 당시에는 랜덤으로 메일이 발송된다 이런 이야기가 있어서 메일을 제대로 확인을 하지 않았는데 나중에 필요한 문서를 보내달라는 메일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랜덤이 아니라 교육인증을 위해 꼭 필요한 절차이니 메일을 잘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6) 이렇게 인증을 하고 나서 저는 현재 배송중입니다라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저는 중간에 한번 주문취소를 했었는데 환불을 받는데에는 2-3일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한번의 주문취소와 교육을 인증을 하고 나서 아이패드 에어3를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메일 확인받고 배송까지 총 2주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메일을 확인받는데 오래 걸렸고 배송은 하루 이틀 밖에 걸리지 않았어요 빨리 받고 싶은 마음에 매일매일 애플공식홈페이지에서 매일 처리가 됬는지 안됬는지 확인 했던 것 같습니다 혹시 이 기간을 기다리지 못하고 빨리 받아봐야겠다 하시는 분들은 그냥 쿠팡에서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요즘 코로나로 애플기기가 국내에 많이 들어와 있지 않아서 배송에 시간이 조금 걸리는 것 같더라구요 

아이패드 교육할인 구매

메일 확인받고 배송까지 총 2주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메일을 확인받는데 오래 걸렸고 배송은 하루 이틀 밖에 걸리지 않았어요 빨리 받고 싶은 마음에 매일매일 애플공식홈페이지에서 매일 처리가 됬는지 안됬는지 확인 했던 것 같습니다 혹시 이 기간을 기다리지 못하고 빨리 받아봐야겠다 하시는 분들은 그냥 쿠팡에서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요즘 코로나로 애플기기가 국내에 많이 들어와 있지 않아서 배송에 시간이 조금 걸리는 것 같더라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