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your Life balanced

로지텍 페블 m350 무선마우스 장단점 본문

정보공유/테크

로지텍 페블 m350 무선마우스 장단점

소르쨩 2020. 3. 9. 23:08

안녕하세요 소르쨩입니다!

제가 성격이 좀 급한 편이라 주로 택배는 쿠팡 로켓배송으로 시키는데요

오늘은 제가 일주일을 기다려서 받은 쪼꼬미 무선마우스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저는 현재 삼성노트북9 metal15인치 모델, 아이패드 에어3 64wifi모델을 현재 사용 중입니다!)


로지텍 페블 m350 무선마우스(블랙)

색상은 검,핑,흰,블,그린으로 구성

크론티어

21,800원 구매(배송비 무료)

배송은 결제확인 후 6일 소요(공휴일 제외)

 

블루투스, USB포트 겸용


제가 로켓배송이 아닌 크론티어라는 사이트에서 구매한 이유

쿠팡에서도 배송예정일이 2주 뒤로 올라와있길래  가격이 가장 저렴한 사이트를 찾다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해외배송임에도 배송비가 무료여서 너무 좋았어요

[삼성] 무선마우스 SMB-9300B

노트북을 살 때 딸려온  삼성마우스 SMB-9300B 를 계속 사용하고 있는 중이었는데

최근에 아이패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아이패드 내에서도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다는 기쁜 소식에 한번 연결을 시도 해도 잘 안되고 어찌저찌해서 되면 노트북에서 다시 연결하는게  불편하기도 해서 그냥 아이패드용 마우스를 하나 구입하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에 새 무선마우스를 찾아보게 되었네요(제대로 설치 못하는 제 손이 아닌 제대로 연결 안되는 무선마우스를 탓하며)

제가 로지텍 페블 M350를 구매한 이유우선 디자인이 심플해서 제 취향을 저격해버린 것이 가장 큰 이유였습니다 그리고 저와 함께 아이패드 악세사리를 모으고 있는 쮸니가 이것저것 알아보다 '장시간 안쓸꺼면 페블M350 괜찮은 것 같아 그리고 너 예쁜거 좋아하자나 ' 이라는 말에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사실 로지텍에서 만들어지는 기기들은 실용적인데다가 가격도 괜찮고 성능도 좋다고 들었던 것도 구매에 큰 영향을 미쳤답니다

인싸들의 스마트한 놀이터 라는 문구가 붙은 스티커가 인싸가 된 듯한 느낌을 줘서 기분UP되네요

[로지텍] 페블 M350 무선마우스 개봉

해외배송으로 중국에서 온 제품이라 다 중국어로 적어져있어서 하나도 무슨 내용인가 싶었지만 짧은 영어와 간단한 그림들로 대충은 무슨 내용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무소음, 배터리 최대 사용가능 기간, 연결방법, 고정밀 광학추적 등)

박스에는 마우스, 메뉴얼, 보증서 이렇게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그림으로 친절하게 설명)

[로지텍] 페블 M350 무선마우스 설명(자석결합)

쮸니는 저보다 더 먼저 구매를 해서 알려준 장점은 무소음이어서 조용한 곳에서 사용하기 좋다고 했고 마우스 뚜껑과 본체가 자석으로 딱 붙어서 분리하거나 다시 결합할 때 편해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개봉해서 해보았을 때에는 세게 떨어지면 쉽게 될 수 있을 정도의 자력이었습니다)

[로지텍] 페블 M350 무선마우스 설명(USB포트)

그리고 블루투스와 USB 두가지 연결이 가능해서 두마리 토끼 다 잡은 느낌이어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이 점은 저도 동의합니다!

[로지텍] 페블 M350 무선마우스 설명(각도)

하지만 쪼꼬마니 귀엽고 성능도 꽤 괜찮은 페블M350에도 단점은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마우스는 손에 움켜쥐기 좋게 뭉툭하게 생긴 반면 페블 M350은 거의 납작한 형태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오랜시간 사용해서 손이나 손목에 무리가 가는 영상, 디자인 작업 등을 하기에는 무리가 있다는 점입니다!


* 간단정리

페블 M350 장점

1) 예쁨 

2)무소음

3) 가벼워서 휴대하기 편함

4) 블루투스, USB 모두 가능

페블 M350 단점

1) 장시간 사용에는 무리가 있음

2) 자석결합이라 세게 떨어지면

뚜껑과 분리가 될 수 있음

로지텍 페블 M350 무선마우스 빨리 받아서 쓰고 싶어서 거의 공휴일 제외하고 일주일을 매일 해외 배송조회를 했는데

아이패드 무선마우스 연결 성공

그 긴 기다림 끝에 조금은 더 스마트하게 아이패드를 쓸 수 있게 되었네요!

장시간이 아닌 가볍게 사용할 무선마우스를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로지텍 페블 M350 무선마우스 추천합니다!

 

* 제 돈 주고 구매한 솔직 후기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