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your Life balanced

처갓집 슈프림 골드양념치킨 매운불양념 소스 본문

전남 광주 맛집,카페

처갓집 슈프림 골드양념치킨 매운불양념 소스

소르쨩 2020. 3. 12. 22:06

여러분들 단도직입적으로 이런 날 꼭 한 달에 10번은 있습니다

갑자기 치킨이 먹고 싶은 밤인종과 국경을 넘어 사람이라면 이런 날이 없을 수 없죠 저는 바로 오늘이 그런 날이네요 꼭 이런 날에는 '무슨 치킨먹을래?' 라고 묻는다면 항상 답은 정해져 있습니다

저는 오늘 처갓집 슈프림 골드 양념치킨입니다

처갓집 슈프림 골드양념통닭

최근에 유튜브에서 슈프림양념통닭과 신상 트러플슈프림양념통닭의 차이점 리뷰를 봤는데 진짜 맛있게 잘 드시더라고요 그래서 꼭 한번 먹어볼 치킨 메뉴에 리스트업 되어 있었습니다 오늘 저는 어차피 둘다 안먹어 봤기 때문에 골드로 슈프림골드양념치킨을 주문 했어요 그래도 여기저기 찾아보니까 골드양념통닭은 치즈가루가 뿌려져서  단짠단짠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제 동생은 슈프림양념통닭을 저 몰래 먹었었다는데 이좌식 하여튼 동생의 후기는 "많이 먹으면 좀 질려 근데 먹을만해 맛있어"  진짜 맛있다는 건지 맛없다는 건지 제일 듣기 싫은 후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너 알아서 해라 진짜 맛있게 먹고싶은 제 마음을 몰라주네요

처갓집 슈프림 골드양념통닭 주문서


「처갓집 양념치킨-염주점」

처갓집 슈프림골드양념치킨(뼈)

+

매운불양념

+

샐러드

+

콜라 1.25L


소요시간이 3-40분이라고 했지만 20분만에 도착했습니다

처갓집 슈프림 골드양념통닭 + 샐러드 + 매운 불양념

치킨하면 뼈 뜯는 맛이고 처갓집하면 당연히 양념통닭이고 당연히 샐러드 추가는 기본이 아닐까요? 저만의 치킨 먹는 공식입니다 추가로 동생이 '좀 먹으면 느끼해' 라고 하길래 느끼함 방지를 위해서 매운불양념을 주문했습니다 열자마자 맛있는 냄새에 너무 기분이 좋네요

처갓집 슈프림 골드양념통닭

간단한 처갓집 슈프림골드양념치킨 맛 리뷰를 해보자면 양념치킨의 단맛에 흰색 슈프림소스, 치즈가루, 파슬리가루가 뿌려져 있었는데 슈프림 소스가 느끼한 맛을 치킨에 뿌려주는 것 같아요  이 양념들이 치킨에 골고루 범벅되어있어서 주문 즉시 빨리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시간이 지나면 눅눅해지고 더 느끼해지기 때문입니다 저는 샐러드와 같이 먹어서 그런지 느끼한 맛이 그렇게 부담스럽지않게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슈프림골드와 슈프림양념치킨의 차이가 노란 치즈가루인데 단짠단짠의 맛을 느낄 수는 있었지만 슈프림양념치킨과 큰 차이가 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처갓집 슈프림 골드양념통닭 매운불양념

그리고 동생 말 듣기를 좀 잘했다 싶었던 건 바로 '매운불양념' 주문이었어요 계속 먹으면 느끼해서 조금 물린다 느낌이 드는데 이 때 이 매운 불양념과 함께 먹으니 느끼한 맛을 확 잡아주고 슈프림골드양념치킨의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참고하면 좋을 점 TIP

(1) 맥주 또는 탄산 필수

슈프림골드양념치킨을 주문할 때 느끼할 때 함께 마실  맥주 또는 탄산음료을 추가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불 양념소스

저는 매운 것을 잘 못먹어서 거의 그냥 모든 메뉴를 다 순한 맛 먹습니다 그런데 제가 먹어도 불 양념소스는 안매웠어요

진짜 맵게 먹고 싶어서 주문하시는 분들은 확인 꼭!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느끼하고 달달한 맛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처갓집 슈프림골드 양념통닭 추천드립니다

 

*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 후기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