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your Life balanced

컨버스 뮬 블로퍼 블랙 구입후기 본문

정보공유/일상

컨버스 뮬 블로퍼 블랙 구입후기

소르쨩 2020. 4. 15. 20:05

안녕하세요 소르쨩입니다
날씨도 따뜻해지면서 이제 운동화보다는 스니커즈가 더 어울리고 가볍게 신고 다니기 좋은 계절이 된 것 같아요

컨버스 올스타 하이

저는 무인양품 흰색 스니커즈와 컨버스 로우 그레이색상을 주로 신는데요 제가 신발을 고생시키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스니커즈는 일년이 조금 넘으면 그 다음해에는 신기어려워지는 것 같습니다 

무인양품 컨버스 잭퍼셀 / 컨버스 로우 그레이


그래서 저는 꼭 매년 스니커즈를 구매하는 편이에요
올해는 제가 왼쪽 양쪽 발목을 수술받아서 수술자국이 있는데 발목 옆면에 신발이 닿으면 수술자국이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자극이 덜 가는 컨버스 뮬 블로퍼 제품을 구매해보기로 했습니다

에이블리 /  데일리탭 스티치 캔버스 스니커즈 뮬 블로퍼

요즘은 핸드폰이 어떻게 아는지 제가 필요한 제품을 쏙쏙 특가로 알려주더라구요 원래는 컨버스 올스타 뮬을 사려고 했는데 컨버스 뮬이 저랑 잘 어울리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실제로 착용해보았을 때 불편한지 안불편한지 궁금한 찰나에 에이블리 앱에서 할인쿠폰을 받아 사면 배송비 포함해서 10,970원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는 제품이라 데일리탭 제품을 선 결제를 하게 되었습니다 배송은 공휴일제외 하고 24시간안에 도착한 것 같아요

컨버스 뮬 블로퍼 블랙

제가 구매한 컨버스 뮬 블로퍼 제품은 사이즈가 225~250까지 나오는 제품인데 컨버스 올스타 뮬은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이미 제 사이즈는 품절이라 살 수도 없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에 수입도 잘안되나 봅니다 저는 크록스 포함해서 거의 대부분 230이면 맞아서 230으로 주문했고

 데일리탭 컨버스 뮬 블로퍼 블랙

색상은 블랙, 다홍, 화이트, 인디핑크, 옐로우, 카키, 블루, 레몬 총 8색상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저는 가장 무난한 컨버스 뮬 블로퍼 블랙을 구매했어요 다른 색상들도 색감이 예뻐서 데일리룩의 포인트로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데일리탭 컨버스 뮬 블로퍼 블랙
데일리탭 컨버스 뮬 블로퍼 블랙

이렇게 한켤레식 포장이 되어서 배송이 되었습니다

데일리탭 컨버스 뮬 블로퍼 블랙 정면
데일리탭 컨버스 뮬 블로퍼 블랙 측면
데일리탭 컨버스 뮬 블로퍼 블랙 뒷면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해서 사실 퀄리티까지는 기대하지 않았지만 스티치도 뜯어진 부분 하나 없이 도착했고 색상도 블랙으로 잘 도착했습니다 컨버스 뮬 블로퍼가 원래 그런지 아니면 이 제품의 특성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처음 신었을 때 슬리퍼 같기보다는 뒷꿈치 쪽이 생각보다 잘 잡아져서 운동화 느낌이 더 들었습니다 그리고 하나 아쉬웠던 점은 BNAI STAR 스티커가 반짝반짝하게 급하게 붙인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부분은 잘 리폼해서 신어보려 합니다

데일리탭 컨버스 뮬 블로퍼 블랙 착용컷

집에서 추리닝에 입었을 때도 잘 어울렸습니다 위에서 봤을 때는 그냥 컨버스 같고 

데일리탭 컨버스 뮬 블로퍼 블랙 착용컷
테일리탭 컨버스 뮬 블로퍼 블랙 착용컷

옆에서도 사실 보면 크게 컨버스 뮬 블로퍼 같다는 생각은 크게 들지 않는 것 같습니다 컨버스 뮬 블로퍼와 운동화 사이 어느정도에 있는 제품 같아요 하지만 실제로 신고 돌아다녀보니까 확실히 컨버스 뮬 블로퍼와 컨버스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뮬을 구매한 이유 였던 발목 수술자국이 살짝 걸리긴 크게 불편한 느낌은 들지 않아서 성공적이었습니다

 

+업데이트

오늘 트렌치코트와 검정색 멜빵치마에 신었는데 역시 캐주얼한 복장에는 다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Comments